96 120
458 273,945
 비이민비자 거절 재접수
 비이민 비자 대사관 심사 요건
비자 심사관은 미국 이민국적법 제214조 b항 규정에 따라 비자 신청자가 국내에 안정적인 기반이 있다는 증거자료를 제시하기 전까지 모든 신청자를 이민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해야 합니다. 따라서 모든 비자 신청자들은 본인이 미국 여행 후, 반드시 귀국할 의향이 있다는 증거자료로, 본인의 가족 관계, 사회적 기반, 고용 상태, 그 외의 경제적인 안정도에 관한 근거를 서류로 충분히 제시하셔야 합니다. 연령이 적은 탓에 아직 안정적인 사회 기반이 충분히 형성되지 않은 경우, 심사관은 교육 정도, 성적, 한국에서의 장래 계획 및 전망을 고려하기도 합니다. 개인마다 각기 상황이 다르므로 어떤 수준이 적정 수준이냐에 대한 모범답안은 없습니다.

신청자분께서는 비자 신청 당시, 미국으로의 이민 의사가 없다는 것을 확실하게 입증할 만한 자료, 즉 한국 내에서의 거주를 포기하지 않을 만큼 안정된 기반이 있다는 자료를 서류로 충분히 제시하여야 합니다. 비자 심사에 있어 서류는 중요한 자료입니다. 그러나 많은 서류를 제출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신청자의 가족 관계, 사회적 기반, 고용 상태, 그 외의 경제적인 안정도에 관한 근거를 증명해줄 수 있는 타당하고 관련이 있는 서류를 제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14조 b항에 의거한 비자거절은 영구적인 결정이 아닙니다. 처음에는 미국비자 자격이 없어서 비자가 거절되었더라도, 그 후 일년이나 이년 후 아니면 그전이라도 비자를 재신청하여 발급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본인의 신상에 대한 새로운 사실이 있거나 전반적인 상황이 크게 달라졌다고 생각하시면 언제든지 재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현재 가족관계, 사회적 경제적인 상황이 크게 변하였거나, 처음 비자면접에서 제시하지 않았던 반증할 만한 사실이 있는 경우에만 재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Demonstrate sufficiently strong---ties to your residence abroad and show that your [credentials, travel history, purpose of travel, intended plan of study, etc.] qualify you for a visa, thereby failing to overcome Section 214(b). Please be assured that your application was thoroughly reviewed and given every consideration U.S.law allows.

Please note that denail of a visa under Section 214(b) does not in any case represent a permanent ineligibility. If in the future you believe that there have been significant changes with respect to concerns described above, or you believe that important information was not presented at the time of the application, you are welcome to apply again for a visa at such time according to the instructions on the letter you received on the date of the interview.

 미국비자 거절 사유
A. 221(g)조항에 근거한 비자 거절
- 개요
중요서류의 미비, 미국 정부기관의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이므로 추가로 요구되는 자료들을 구비하여 제출하거나 인터뷰를 해야 합니다.
- 거절통지
221조(g)항에 근거한 거절은 영사는 비자신청자에게 초록색 거절사유서 또는 분홍색 거절 레터를 교부합니다.
B. 214(b)조항에 근거한 비자 거절
- 개요
신청자분께서는 비자 신청 당시, 미국으로의 이민 의사가 없다는 것을 확실하게 입증할 만한 자료, 본인의 가족 관계, 사회적 기반, 고용 상태, 그 외의 경제적인 안정도에 관한 근거를 서류로 충분히 제시 하지 못했을 경우 비이민 비자를 받을 자격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본인의 신상에 대한 새로운 사실이 있거나 전반적인 상황이 크게 달라졌다고 생각하시면 언제든지 재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현재 가족관계, 사회적 경제적인 상황이 크게 변하였거나, 처음 비자면접에서 제시하지 않았던 반증할 만한 사실이 있는 경우에만 재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거절통지
214(b)조항에 근거한 거절은 영사는 비자신청자에게 주황색 거절 사유서를 교부하여 줍니다.
212(a) 조항에 근거한 비자 거절
- 거절개요
범죄 또는 특정 기록이 있어서 미국 입국 자격이 상실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만약 부적격 판정을 받아 비자 발급이 어려운 경우 면제(Waiver)를 신청하셔야 하고 만약 면제(Waiver)가 승인되면 비자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비자 부적격 조건에 관한 면제(Waiver)가 필요한 신청자는 계획한 여행 날짜의 적어도 2달 전에 일반신청자와 동일하게 인터뷰를 통해 비자신청을 하면서 면제 신청을 따로 하여야 합니다. 면제 신청과 관련하여, 지문 채취가 필요한 신청자의 경우는 수속기간이 이보다 한달 정도 더 추가로 소요됨을 주지하여 주십시오.
 어려운케이스비자
 개요
비자 심사관은 미국 이민국적법 제 214조 b항 규정에 따라 비자 신청자가 국내에 안정적인 기반이 있다는 증거자료를 제시하기 전까지 모든 신청자를 이민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해야 합니다. 따라서 모든 비자 신청자들은 본인이 미국 여행 후, 반드시 귀국할 의향이 있다는 증거자료로, 본인의 가족 관계, 사회적 기반, 고용 상태 , 그 외의 경제적인 안정도에 관한 근거를 서류로 충분히 제시하셔야 합니다.
 재정부족
방문비자(B1/B2 visa) : 미국대사관에서 방문비자 신청 시 재정서류 제출이 의무적이지 않지만, 영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신청자의 방문목적에 맞추어 재정서류를 처음부터 준비해가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그에 따른 재정서류 중 가장 중요한 소득금액증명원, 재직증명서 혹은 사업자등록증, 재산세납입증명원, 통장원본 등 미국 여행을 할 정도의 충분한 재정이 뒷바침 될 수 있는지의 재정정도, 국내의 안정적인 기반을 보여줄 수 있는 증거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신청자 개인바다 상황이 다르므로 재정 서류 또한 전문가와 정확한 상담 후 준비하셔야 합니다.

유학비자(F,J,M visa) : 신청자가 학업목적으로 체류하는 기간 동안의 학비(Tuition), 생활비(Living Expense)를 충당할 충분한 경제적 능력이 있음을 증명할 수 있는 재정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연령이 적은 탓에 아직 국내의 안정적인 사회 기반이 충분히 형성되지 않은 경우, 부모님 혹은 직계가족이 재정보증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신분불안
신분불안이란 한국내에서 경제적, 사회적 안정을 입증하기 어렵다고 영사가 판단 할 시 거절사유가 됩니다. 즉 미국 방문 목적을 마친 후 반드시 귀국할 의향을 보여줄 수 있는 근거서류를 충분히 제시하여야 합니다.
 사면신청(Waiver)
 이민법 위반(NIV violation - INA 212 a 에 의한 거절)
미국이민법 Section 212조에 경우에 해당 항목에 따라서 영구적으로 비자발급을 거절하거나, 일정시간 동안 미국 입국을 금지하는 조항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경우에는 영사에게 시면(Waiver)가 승인이 되는 경우에는 미국대사관의 영사가 비자를 발급 할 수 있으며 사(Waiver)승인이 없는 경우엔 비자 발급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음주운정을 한 경력이 있는 경우
- 미국내에서 불법체류를 한 경우
- 미국내에서 추방/비자취소된 경우:범죄와 관련되지 않는 비자 취소라면 Waiver없이 인터뷰가능
- 불법 입국자인 경우(밀입국)
- 범죄행위 경력이 있는 경우 : 경범죄인지 중 범죄인지 따라 비자 발급여부가 결정 될 수 있지만 부도덕 행위(사기,폭력 등)에 연류된 범죄 중 아래와 같은 경우엔 사면(Waiver)나 다른 법 제재 없이 비자 인터뷰를 할 수도 있습니다.
■ 18세 이전에 받은 범죄기록
■ 형 만료 후 5년이 지난 경우
■ 본인이 범죄사실을 인정해서 선고 받은 범죄에 대해 벌급형으로 사건이 해결 된 경우
■ 징역기간이 1년이 넘지 않았을 경우
■ 6개월 이상 징역선고를 받지 않았을 경우
 입국 금지(Inadmissibility)
바람직하지 못하거나, 타인의 안전과 건강에 위협이 되는 조건과 특징을 규정하여 이러한 조건과 특징을 지닌 사람들은 미국입국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범죄근거로의 입국금지를 다루는 경우, 범죄의 종류와 벌의 정도를 고려하여 그 범죄 행위가 입국금지를 당할 합당한 근거가 되는 지를 먼저 살펴봐야 합니다. 예를 들어, 몇몇 범죄 행위의 경우, 유죄판결(Conviction)을 받은 경우에만 입국 금지될 수 있습니다. 만약 범죄자로 기소만 되었다가 혐의가 풀린 경우에는 입국금지 근거가 될 수 없습니다. 또 다른 예로는 부도덕 행위(Moral Turpitude)와 관련한 범죄입니다. 부도덕 행위와 관련된 범죄는 부정직성이나 기본적인 상식 밖의 행위를 일으킨(Basically Immoral Conduct)경우입니다. 부도덕 행위와 관련한 범죄를 저지른 경우에는 유죄판결 없이도 입국금지의 근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도덕 행위와 관련 없는 범죄의 경우 입구금지의 근거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도덕 행위를 규정하는 법률은 각 주마다 다릅니다. 대체적으로 감옥 수용 기간, 범죄의 발생 시점, 유죄판결의 횟수, 판결교섭의 성격과 사면 등이 참고가 됩니다. 때에 따라서 자신의 유죄판결이 불법적으로 얻어진 것이나 이로인해 이민에 미칠 영향에 대해 권고 받지 않았을 경우에는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이민국 경향은 이를 인정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분불안
신분불안이란 한국내에서 경제적, 사회적 안정을 입증하기 어렵다고 영사가 판단 할 시 거절사유가 됩니다. 즉 미국 방문 목적을 마친 후 반드시 귀국할 의향을 보여줄 수 있는 근거서류를 충분히 제시하여야 합니다.
 비이민비자(Nob Immigration Visa)
 비이민비자 종류
비자종류 신 청 자 격
A1 중앙 정부 고위직 또는 미국 주재 공관 파견 외교관과 그의 배우자 도는 자녀
A2 대한민국 정부를 위해 공무로 가는 정부 공무원과 그의 배우자 또는 자녀
A3 A1 과 A2 비자소지자를 위한 고용인과 그의 배우자 또는 자녀
B1 영주권자의 21세 이상 미혼자녀
B2 단지 상용 방문
B1/B2 단기 관광
C1 미국 경유
C2 미국 내 위치한 UN 지역에 가기 위한 미국 경유
C3 미국을 경유하는 중앙정부 공무원과, 그의 배우자 또는 자녀 및 고용인
C1/D 선원, 승무원과 선원명단
E1 상사주재원과 그의 배우자 또는 자녀
E2 투자자와 그의 배우자 또는 자녀
F1 호주인 전문직 직원
F2 정규교육 혹은 언어연수를 위한 유학(SEVIS I-20필요)
G1 미국 내 위치한 국제기구에서 장기 파견 근무할 정부대표와 그의 배우자 또는 자녀
G2 미국 내 위치한 국제기구로 단기 파견 출장 가는 정부대표와 그의 배우자 또는 자녀
G3 미국 내 위치한 국제기구에 파견 근무할 미국과 비수교국가의 정부대표와 그의 배우자 또는 자녀
G4 국제기구 직원과 그의 배우자 또는 자녀
G5 G1, G2, G3, G4 소지자를 위한 고용인과 그의 배우자 또는 자녀
H1B 전문직 직원 (간호사제외)
H1C 간호사
H2A 미국 내에서 구인하기 불가능한 임시직 농업 근로자
H2B 미국 내에서 구인하기 불가능한 임시적 비농업 근로자
H3 산업 연수생
H4 H1, H2, H3 소지자의 배우자 또는 자녀
I 언론/보도 활동을 하려는 언론인, 언론기관 특파원과 그의 배우자 또는 자녀
J1 문화 교류방문자 (SEVIS DS-2019필요)
J2 J1 소지자의 배우자 또는 자녀(동반자 SEVIS DS-2019필요)
L1 동일 회사내 미국 지사 전근자(국제적 기업에서 경영직, 임원직, 전문분야의 지위에 있는 직원)
L2 L1 소지자의 배우자 또는 자녀
M1 직업교육 유학(SEVIS I-20M필요)
M2 M1 소지자의 직계가족 ( 동반자SEVIS I-20M필요)
O1 과학, 예술, 운동, 사업, 교육 분야에서 동반 혹은 보조하는 자
O2 O1 소지자를 직업적인 분야에서 동반 혹은 보조하는 자
O3 O1, O2 소지자의 배우자 또는 자녀
P1 경기에 참여하는 운동선수와 공연을 하려는 연예인
P2 상호 교환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운동선수나 연예인
P3 독특한 문화행사에서 공연을 할 예술인 혹은 연예인
P4 P1, P2, P3 소지자의 배우자 또는 자녀
Q1 국제 문화 교유 행사 참가자
R1 미국 내 종교활동 종사자
R2 R1 소지자의 직계가족
TN NAFTA에 따라 자격 있는 캐나다인과 멕시코인 무역업무종사자
TD TN 소지자의 배우자 또는 자녀
 이민비자(Immigration Visa)
 이민비자 종류
인원 제한이 없는 이민
비자종류 신 청 자 격
IR-1 / IR-2 결혼기간이 2년이 넘지 않은 미국 시민권자의 배우자/ 만 21세 미만의 자녀
CR-1 / CR-2 대한민국 정부를 위해 공무로 가는 정부 공무원과 그의 배우자 또는 자녀
IR-3 미국 외의 지역에서 미국 시민권자에게 입양된 고아
IR-4 미국에서 입양수속이 완료될 고아
IR-5 미국 시민원자의 부모
IW 미국 시민권자의 미망인
K-1 / K-2 미국 시민권자의 약혼자 / 약혼자의 동반자녀(비이민자)
K-3 / K-4 IR-1 / IR-2 의 수속기간이 길어지는 미국시민권자의 배우자/자녀(비이민비자)
SB 영주권자의 재입국비자
인원 제한이 있는 이민
가족초정 이민
비자종류 신 청 자 격
F1 미국시민권자의 만 21세 이상의 미혼자녀
F2/F23 영주권자의 배우자 / 동반자녀
F22 영주권자의 만 21세 미만의 자녀
F24/F25 영주권자의 만 21세 이상의 미혼자녀 / 동반자녀
F3 미국 시민권자의 기혼 자녀
F4 미국 시민권자의 형제 자매
취업이민
비자종류 신 청 자 격
E1 과학, 예술, 교육, 사업, 체육분야에서 탁원한 능력을 보인자, 뛰어난 연구자나 교수, 다국적기업의 경영간부직
E2 고등교육과정 수준이 요구되는 고도의 전문직 종사자로서 과학, 예술, 사업분야에서 상당한 능력을 보인 자
E3 학사학위가 요구되는 직종, 또는 2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숙련공
EW 2년 이하의 경력의 직공
E4 성직자
EB5 투자자
DV 추첨에 의해 영주권을 신청할 자격을 부여 받은 자
 
회사명 : KC VISA CONSULTING(케이씨 비자 컨설팅) | 대표자 : 이선희 | 사업자번호 : 170-63-00167 | Tel : 070-7555-0870, 010-9671-7535
Fax : 02-539-5411 | 이메일 : kcusvisa@gmail.com | 메신저 : 카카오톡 khs333333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19, 삼성금융프라자 16층 FAST FIVE / 선릉역 10번출구에서 7번째건물)
COPYRIGHT(C)KC VISA CONSULTING(케이씨 비자 컨설팅)., LTD ALL RIGHTS RESERVED